
[시사매거진] 일본 세 번째 정규앨범 <퍼펙트월드> 발매를 앞둔 트와이스 지효가 글로벌 브랜드 언더아머와 함께한 에너지 넘치는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8월 호를 통해 공개했다.


‘경쾌한 여름날의 러닝’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지 화보 속 지효는 그동안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지효는 언더아머의 러닝 뮤즈로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건강미를 발산했다. 또 액티브한 러닝부터 트렌디함을 한껏 살린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모든 의상에 언더아머의 ‘UA 플로우 스포츠 에디션’ 러닝화를 매치해 트렌디한 에슬레저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곧 발매 예정인 일본 앨범 <퍼펙트 월드>의 컨셉에 대해 ‘음악도 안무도 파워풀해서 <taste of love>와는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에요.’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지효가 착용한 언더아머 ‘UA 플로우 스포츠 에디션’은 놀라운 경량성과 강력한 접지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인 제동과 가속이 가능하다. 가볍고 신축성 있는 니트 소재는 발 모양에 따라 늘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발 전체를 서포트해 주는 디자인으로 가벼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면 편하고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언더아머 뮤즈가 된 트와이스 지효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021년 8월 호는 2021년 7월 20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