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부산파고다 토익학원 서면 '더쎈토익'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에 동참하기 위해 8월 등록 학생수를 조정하고 대책을 세워 학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부산파고다 토익학원 서면의 더쎈토익 RC 최혜련 강사는 “더쎈토익은 마감이 빠르다. 지난달에도 프라임타임 전타임이 마감되어 기회를 얻지 못한 학생들이 정말 많았다"며 "코로나로 인해 두자리 띄움 준수로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지 못해 미안할 따름이다. 8월에 더쎈 할 학생들은 등록 자리가 한정되어 있으니 더 서둘러 주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부산파고다 토익학원 서면의 더쎈토익은 코로나에 대비해서 방역에 앞장서고 있다. 수업시 마스크 착용및 수업전후 소독은 필수이며 수시 환기를 진행하고 강의실 내 두칸 띄움을 준수하고 있다. 특히 매일 수업녹화본을 제공하여 건강이 염려되는 학생들이 결석시에도 수업을 보충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고, 스터디는 소수정예로 매 시간 소독 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작년부터 진행되는 더쎈토익 온라인 클래스도 반응이 뜨겁다. 온라인수업이지만 기존인강과는 차별화해서 출석관리 온라인스터디 진행 등 개별관리가 함께 수반되기 때문에 의지가 약한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더쎈토익 LC 배은진 강사는 “특강이나 수업에 대해서 예전처럼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주지 못하는 점은 정말 아쉽다. 하지만 쌤들을 믿고 더쎈을 찾아준 학생들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쎈토익 8월 개강은 8월 2일이며, 7월 26일까지 최대 25% 할인을 진행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