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 1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브랜드 론칭 방송
상태바
플랜트스타일 브랜드 ‘플랫츠’, 1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브랜드 론칭 방송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1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랜트 스타일링 전문 브랜드 ‘플랫츠’가 롯데홈쇼핑의 최유라 쇼를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 플랜트 스타일링 전문 브랜드 ‘플랫츠’가 롯데홈쇼핑의 최유라 쇼를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시사매거진] 플랫츠는 오는 7월 17일 오전 9시 20분, 롯데홈쇼핑의 인기 코너 최유라쇼를 통해 브랜드 론칭 방송을 갖고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표적인 실내 식물 4종(올리브나무, 밍크 선인장, 아가베아테누아타, 유칼립투스)과 함께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팟커버 레더’가 소개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식물 4종 이외 고급 이태리 토분 2종, 토분 받침 2종, 추가 식내 식물(아랄리아)이 팟커버 레더와 제공되는 파격적인 상품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식물 스타일링과 플랜테리어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해보자’라는 고민에서 시작된 플랫츠는 지난 몇 년 사이 꾸준히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최근 추세와 맞물려 점차 주목받고 있다.

‘식물에 즐거움을 더하다’라는 컨셉 아래 식물 옷이라고 말할 수 있는 다양한 화분 커버를 앞세워 반려식물을 새롭게 스타일링한다.

플랫츠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29CM, 서울번드, 무신사, 브랜디 등 국내 주요 편집샵 및 오늘의집, 집꾸미기, 르위켄 등 주요 온라인 인테리어 채널에 입점하여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플랫츠 차영선 대표는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반려식물 카테고리의 트랜드를 이끄는 브랜드로서 나아가고자 하는 플랫츠의 발자취에 맞게 1위 홈쇼핑 코너 최유라쇼에서 첫 TV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점점 커지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드린다는 의미로 이번 방송을 기획하였으니 오는 17일 방송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