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일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가 여름 프로모션으로 전시상품 30~50%할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민 및 고급 소파 및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및 포세린 식탁등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이라고 소식을 전하고 있다.
또한, 수입매트리스 대표 상품 호텔매트리스 영국 슬램버랜드 매트리스 등 모델 별 15~30%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템퍼패딕, 씰리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다.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된 드라마 빈센조 협찬 바벨 4인 미니코너소파, 박달우드슬랩 6인식탁세트 및 거실장, 벤 4인 하이모던 모듈소파가 신제품 특가에 포함됐으며, 이태리 ‘라파엔자’사 정품 포세린 4인식탁 세트 및 세라믹 6인식탁 세트 특가할인 혜택에 해당된다.
또한 새로 출시된 루헨 매트리스 안단테, 포르테, 세레나데 3종은 저가의 중국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스프링 매트리스와 차별을 둔 100% 국내제작 모델로, 한국 사람의 체형과 온돌문화의 생활패턴에서 익숙해진 고객들에게 단단하면서도 인체의 굴곡에 반응한 완벽한 지지력을 선사하고 있어 전 연령층 및 신혼부부에게도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루헨매트리스 3종 출시를 기념해 3개월 한시적 50%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구매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시에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를 증정하며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를 무상 제공한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