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 7월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베드탑텐 입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 7월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베드탑텐 입점 이벤트 진행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이 시원한 여름을 기약하면서 7월에도 계속 1인용 리클라이너 신제품 출시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혜택 전개를 하고있다. 

이번 7월,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 입점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인 베드탑텐 프로모션 이벤트에 더해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의 할인 및 한정 판매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드탑텐의 프로모션으로 매트리스 구매시 매트리스 프레임의 할인 등이 그 내용이다.

레드플래닛은 투명한 원가공개를 통해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을 공개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시,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10%의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기존 과열된 가구시장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 운영으로 겉과 속을 투명하고 정직하게 만드는 소파브랜드로 호평 받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일산본점)이 주목받는 이유 중 다른 하나는 원단, 소재에 있다. 2020 유럽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아그마미토(AGMAMITO) TOCCARE 신소재 패브릭을 사용하는 레드플래닛은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등급을 갖고 있다. ISO 국제 표준 인증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으며 친환경 소파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레드플래닛은 파주운정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와 수원 동탄 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 지점을 두고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해 아쿠아클린 모듈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천연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웨딩 업체와의 제휴 협약으로 신혼, 입주가구 전문 소파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