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스터디카페 브랜드 화이트펜슬에서 구리토평점(이하 토평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토평점은 구리 토평에 위치해있으며 학생 등 주 이용자들이 밀집되어있는 시설 인근에 위치해있어서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토평점은 다양한 설비와 시설, 편의사항을 갖췄으며, 근본적으로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는 환경을 구성하는데 집중했다. 내기 순환 장치와 공기 청정 장치 그리고 첨단 냉난방 조절장치를 통해서 기본적으로 공부하는데 적당한 '공기' 상태를 유지했다.
매장환경 역시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는데, 전반적인 화이트 톤 인테리어를 통해 화이트펜슬만의 정채성과 깔끔한 느낌을 살렸으며 공간활용도를 높인 내부 집기, 좌석배치로 보다 넓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좌석별로 구분을 해놓아서 필요, 공부성향에 따라 골라서 좌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이용자들을 배려한 부분이다. 특히 토평점은 오픈형공간과 집중형 공간의 구분으로, 좌석이 다양하고 라운지가 넓다.
또한, 매장 무인화를 통해 비대면 시대에 발맞춘 모습을 보였다. 이용자들은 키오스크를 통해 자리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다. 물론 휴대폰을 통한 예약 기능까지 지원한다. 이 외 다양한 학용품, 물품, 간식, 음료 등을 제공하여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화이트펜슬을 창업하면 경영 노하우 전수, 전좌석 번호등제어시스템 제공, 고급 마케팅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