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더휴퍼스트힐 마평’ 풍부한 자연품은 전원주택단지 선착순 분양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더휴퍼스트힐 마평’ 풍부한 자연품은 전원주택단지 선착순 분양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경기도 용인시는 수도권 남부의 신성장 거점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개발에 힘쓰고 있다. 특히 용인 특례시 지정으로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가 기대되며 용인플랫폼시티,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등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더 휴 퍼스트힐 마평’은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일대로 단독형 전원주택이다. 세대별 주차공간을확보하고 지상1층부터 3층 규모로 설계했다. 총 3가지 타입으로 A타입 138.62㎡, B타입 142.22㎡, C타입 133.22㎡를 마련했다. 

1층에는 거실 및 주방과 화장실로 구성되며 2층에는 마스터룸과 방1개, 미니거실과 화장실이며 3층에는 방1개와 테라스로 조성된다. 지형단차를 활용하고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채광이 탁월하다. 

넓은 동간간격과 넓은 잔디마당으로 조망권과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석으로 계단을 시공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기본옵션으로 제공하며 첨단설비와 최신 시스템을 반영했다.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하고 매립간접등, 11자 대면주방, 상하부 일체형 주방가구, 3.5m이상의 아일랜드조리대 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만족도를 높였다. 도시가스, 단지 주출입구, CCTV, 가로등 등 설치했다. 

용인시장, 에버랜드, 용인세브란스병원, 한국민속촌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로 도심 속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초, 중, 고교 및 대학교까지 유해시설 없이 안전한 교육환경을 구축했다.

3㎢ 내 경전철 송담대역이 위치하고 다양한 시내버스, 광역버스 노선이 운영 중이다. 차량을 통해 42번 및 45번 국지도, 57번국도, 영동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주변 도시와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SK하이닉스반도체는 2024년 완공목표로 여의도의 1.4배 규모이다. 4개의 생산공장과 50개 이상의 협력사가 입주예정으로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예상된다. 광대역 교통환경과 풍부한 일자리수요로 용인시의 입지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더 휴퍼스트힐 마평’은 순차적인 공사 진행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이미 많은 세대가 계약을 완료했으며 막바지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방문예약 등 상담 받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