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무료 시험착용 및 정부지원 보조금 최대 131만원 혜택

[시사매거진] 독일 시그니아(SIGNIA) 보청기의 본사 공식 인증점인 서울 서대문 센터와 송파 잠실 전문취급 센터가 ‘난청인 1개월 보청기 무료체험 및 청력검사, 우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4주 무료체험 프로그램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고, 보청기를 무료로 체험한 후 적합한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다. 지멘스 보청기(현 시그니아) 외에도 와이덱스, 포낙, 오티콘, 스타키, 벨톤 등의 타사 브랜드도 구매처와 상관없이 무료 체험과 더불어 최대 50만원 보상판매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이와 함께 ‘양이 착용 캠페인’을 동시에 체험 후 구매 확정 시 추가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내용은 ▲전 제품 최대 60% 할인, ▲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제휴 신용카드 최대 30만원 청구 할인 및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4by4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시그니아는 정부지원을 통한 청각장애인 전용 모델인 A&M보청기를 선보였다. A&M보청기는 국민보험공단 내 설치된 보청기급여평가위원회의 성능평가에서 적정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귓속형, 오픈형, 귀걸이형까지 총 8종 제품이 70~90만원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기부담금 10% 7~9만원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의 경우 자기부담금 없이 보청기를 전액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업체 청각사 원장은 “실패 없는 보청기 착용을 위해서는 전문 장비도 중요하지만 정확한 소리 조절(Fitting) 또한 중요하기에 의료기기 전문 유통 법인 회사인 주식회사 고귀 高貴(대표 최혁)에서 직영점으로 운영 중인 시그니아 서대문 센터와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개인별 청력과 실이 정도를 측정할 수 있는 최고급 장비와 시스템 구축은 물론 릴렉스 피팅실(사운드 필드)에서 보청기 및 액세서리 시착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모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당사가 운영 중인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이용이 필수이며, 예약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고귀’라는 키워드를 검색한 뒤, 스마트 예약 시스템인 ‘고귀(高貴, GoEar) 검색 그만! 검사 하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문자(SMS)로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2곳 직영 센터는 50평 이상의 대형 규모 및 대로변 1층에 위치한 수도권 공식점으로 최신 시설과 장비를 보유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지하철(홍제역, 석촌고분역) 출구와 버스 정류장이 가깝게 있고 건물 내에 전용 주차 공간이 5대 이상이다.
서대문 공식 센터는 1층,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2층, 3층 전용관(청력 검사실, 상담실, 시착 및 피팅실, 대기실)으로 운영 중이며 엘리베이터가 전층 운행된다.
한편, 서대문 공식 & 송파 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철저한 위생 관리와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예약을 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방역, 각종 위생 시설 관리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365일 정상 영업(주말과 공휴일 포함)하며 보청기 상담 및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