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36년 전통 핸드메이드 디자인가구점 '본갤러리'와 패밀리 브랜드 '비올리노'가 함께 7월 핫썸머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신제품뿐만 아니라 기존 인기제품까지 최대 3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알타 반코너형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소프트한 그립감으로 편안함을 더했으며, 기능성 알타 원단으로 제작돼 생활방수, 생활오염방지, 항균기능 등으로 편리한 관리까지 가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갤러리'는 매 시즌 바뀌는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는 신혼·입주가구 전문 매장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의 디자인, 사이즈, 칼라 등을 선택해 커스텀할 수 있는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체 생산라인을 운영, 설계부터 제작 및 공정까지 직접 참여해 불필요한 유통구조를 줄였으며,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양기모 '본갤러리'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전 매장 내 쇼룸 전시장을 마련해 직접 다양한 상품들을 눈으로 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본갤러리’는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아갈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