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팜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드미(MEIDEME)가 9일부터 15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열리는 ‘집꾸페’ 행사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현대서울의 집꾸페 행사는 방꾸미기, 욕실꾸미기, 주방꾸미기, 나꾸미기 등 4개 부스로 운영되며, 메이드미는 나꾸미기 부스에 참여하여 다양한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더현대서울 팝업 부스에서는 메이드미가 직접 재배한 금화규 꽃 추출물을 담은 골드 히비스커스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천연 콜라겐’으로 알려진 100% 금화규 꽃수를 베이스로 한 히비스커스 탄력 라인은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키워주고 속 깊은 탄력을 부여한다.
곰보배추를 베이스로 하는 그린샐비아 진정 라인도 선보인다. 그린샐비아 라인은 만병초로 불리는 곰보배추를 듬뿍 담아 예민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키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스킨 케어 제품들로 이뤄져 있다.
메이드미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골드히비스커스 탄력라인의 주요 원물이자, 변산반도 부안에 위치한 메이드미 농장에서 직접 키운 귀한 금화규 꽃 씨앗과 미니 키트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클린뷰티를 추구하는 농장 화장품 브랜드 메이드미는 먹을 수 있는 깨끗한 원물을 베이스로, 내 피부 본연의 힘을 살려주는 식물에너지를 가득 담은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피부 보습과 탄력 케어를 위한 골드히비스커스 라인과 진정을 돕는 곰보배추 라인을 출시했으며 홈케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