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마이스터에서 7월 여름맞이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스터는 식탁과 소파, 매트리스까지 한번에 구경할 수 있는 매장으로 색상과 사이즈 그리고 원단까지 구매자의 니즈에 맞게 커스텀마이징 할 수 있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방수와 이지클린, 스크래치 방지 기능으로 반려동물과 사용하기 좋아 유명한 아쿠아클린소파와 사하라소파 등의 제품도 함께 전시가 되어 있다고 한다.
2층에서는 수입 매트리스 전시관으로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밀리, 템퍼 등의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몸에 맞는 것으로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하며 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조명이 달린 호텔식 침대 프레임부터 저상형, 수납형, 원목가구 디자인까지 다양한 침실 인테리어 가구로 활용이 가능한 디자인이 준비가 되어 있어 침실의 분위기를 바꾸는데 유용하다고 한다.
지하에는 식탁 전시관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의자와 세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포세린과 세라믹, 원목, 리놀륨 등의 제품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신혼부부와 입주민들에게는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으며 오늘의 집 후기 작성시 와플기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