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클린, 탄성코트 전문시공으로 장마철 실내 결로·곰팡이 예방
상태바
한스클린, 탄성코트 전문시공으로 장마철 실내 결로·곰팡이 예방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되며 습하고 꿉꿉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위생관리업 한스클린은 실내 결로와 곰팡이 방지에 탁월한 탄성코트 시공을 진행한다.

여름철 뜨거운 태양열과 함께 동반되는 높은 습도는 우리 인체에 불쾌감을 남길 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 일부를 부식시키거나 곰팡이를 유발한다. 특히 외부와 가장 맞닿은 베란다나 발코니, 세탁실의 경우 벽면의 결로나 곰팡이와 같은 유해 세균 번식에 쉽게 노출되어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대비한 전문적인 시공을 진행해야 한다.

한스기술교육연구소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와 지속적인 냉방기 가동으로 실내와 실외가 맞닿은 벽면은 결로현상과 곰팡이 번식에 취약할 수밖에 없으며, 이러한 결로와 곰팡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를 통해 탄성코트 시공을 받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한스클린이 제공하는 탄성코트 시공 제품은 장마철 결로방지는 물론, 친환경 유기질소계 항곰팡이제 적용으로 곰팡이와 같은 유해 세균 번식 억제를 도우며 각종 유해 성분을 배제한 친환경 제품으로 불에 강한 난연 기능을 갖추었다. 외에도 다양한 색상과 탄성코트 전문가의 체계적인 시공 과정을 통해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사업장과 같은 넓은 범위의 영역까지 소화하고 있다.

이같이 대규모 입찰 수주 경력으로 탄탄한 입지를 다져온 한스클린은 설립 이후부터 입주청소, 이사청소, 줄눈시공, 탄성코트, 새집증후군 등 서비스별 전담 부서와 현장 관리에 집중하며 자체 기술교육 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기술 개발을 이루고 있다.

더불어 한스클린은 현재 홈클리닝 및 시설관리 고객 대상으로 각종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스클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