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랩, 남성 화장품 아시아권 수출에 박차
상태바
그라운드랩, 남성 화장품 아시아권 수출에 박차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0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남성들의 피부를 연구하는 그라운드랩이 자사 남성 전용 화장품을 일본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 수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전했다.

전 세계적으로 남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그라운드랩은 다양한 남성 화장품을 출시하고,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즈 스킨, 로션 200ml와 내츄럴 라이트 선 톤업 50ml, 스타일업 픽싱 포마드 왁스 등을 1+1로 판매하고 있다.

남자 올인원 로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스킨 로션 200ml는 하나로 편리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올인원 기능의 제품이며 EWG그린 등급 성분을 사용했다.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속건조를 개선하며, 미백과 주름 2중 기능성 케어가 가능하다.

남자 선크림 내츄럴 라이트 선 톤업 50ml는 백탁현상과 번들거림, 끈적임을 개선했다.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으며 피부 톤업과 결점을 커버하며,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고 코옆이나 주름에 끼임이 없다. 스타일링 픽싱 포마드 왁스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라운드랩 관계자는 "날로 민감해지는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쉽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피부 진정과 탄력 개선, 피지 조절 등 기능별 제품 성분을 강화하여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권으로 본격 수출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라운드랩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주기 위해 연구하는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라며 “앞으로 그라운드랩에서는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확대하고 빠르게 변하는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그라운드랩은 여성과 남성의 생활 습관과 피부 차이를 반영하여 남성 피부 본연의 모습을 찾아주는 것에 중점을 두고 남성에게 특화된 기능성 제품을 생산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그라운드랩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