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오일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오일’이 자사 베스트 셀러 제품인 스킨케어오일로 ‘2021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스킨케어 페이스오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파우더룸 뷰티어워드는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매년 주최하는 행사로 ‘코덕’들이 직접 참여하여 선정하는 형식이며 금번에는 2주 간 6천명이 참여한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부문별 1위를 발표했다.
이에 해당 어워드 페이스오일 부문 1위를 수상한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오일’은 글로벌 오일 스킨케어 솔루션 ‘바이오-오일’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거칠어진 피부의 손상 개선을 위한 멀티 오일이다.
해당 제품은 물새의 깃털이 물에 젖지 않도록 보호, 깃털을 윤기있게 만들어주는 꼬리샘 오일을 그대로 재현한 독자성분 ‘퍼셀린 오일™’을 함유해 오일의 보습력을 유지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텍스쳐가 특징이다.
바이오-오일은 이러한 스킨케어오일의 2년 연속 뷰티어워드 1위를 기념,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오일 공식몰에서는 7월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스킨케어오일 제품 구매 시 최대 60% 할인과 더불어 추가 샤쉐 5매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1위 선정이라 더욱 기쁘다”며 “실제 고객들의 평가가 반영된 수상인 만큼 앞으로도 자사 스킨케어오일 제품을 통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