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시그니아 보청기 서대문·송파잠실 취급센터, 난청인 4주 무료체험 및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독일 시그니아 보청기 서대문·송파잠실 취급센터, 난청인 4주 무료체험 및 할인행사 실시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0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그니아(구 지멘스보청기) 스타일레토 신제품 등 전 제품 할인
- 30일 무료 시험착용 및 정부지원 보조금 혜택

[시사매거진] 독일 시그니아(SIGNIA) 보청기의 WS오디올로지코리아(유) 본사 공식 인증점인 서대문 센터와 송파 잠실 취급 센터에서는 2021년 여름을 맞이하여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제품 60% 할인,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제휴 신용카드 최대 30만원 청구 할인 및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50세 이상 고객 추가 할인, 구형 보청기 최대 30만원 보상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장마철에는 습도가 매우 높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센터 방문 고객에게 구입처 및 브랜드와 상관없이 보청기 무상 점검을 제공하고 있다.

1개월 무료체험 프로그램은 성별, 나이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보청기를 무료로 체험한 후 적합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양이 착용 캠페인’을 동시에 체험 후 구매 확정 시엔 추가로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독일 시그니아 보청기의 서대문 공식 센터 및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구형 지멘스 및 타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자사 제품 보청기 4주 무료 비교 체험 및 최대 50만원 보상 판매 할인을 이용한 구매도 가능하고, 타사 제품 대상으로 정상 작동 여부와 출력, 청소 서비스등 무상 점검이 가능하다.

시그니아는 정부지원을 통한 청각장애인 전용 모델인 A&M보청기를 선보였다. A&M보청기는 국민보험공단 내 설치된 보청기급여평가위원회의 성능평가에서 적정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귓속형, 오픈형, 귀걸이형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기부담금 10%로 구입이 가능하고,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의 경우 자기부담금 없이 보청기를 전액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업체 청각사 원장은 “실패 없는 보청기 착용을 위해서는 전문 장비도 중요하지만 정확한 소리 조절(Fitting) 또한 중요하다. 의료기기 전문 유통 법인 회사인 주식회사 고귀 高貴(대표 최혁)에서 직영점으로 운영중인 시그니아 서대문 센터와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개인별 청력과 실이 정도를 측정할 수 있는 최고급 장비와 시스템 구축은 물론 릴렉스 피팅실(사운드 필드)에서 보청기 및 액세서리 시착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혜택은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 시 문자(SMS)로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2곳 직영 센터는 대규모의 수도권 공식점으로 최신 시설과 장비를 보유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서대문 공식 센터는 1층 전관(청력 검사실, 상담실, 피팅실, 대기실),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2층 청력 검사, 3층 상담, 시착, 피팅 전용관으로 운영 중이다.

한편, 서대문과 송파 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위생 관리와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예약을 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서대문 공식 센터는 지하철 3호선 홍제역 인근,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9호선 석촌고분역 인근에 위치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