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이 상반기 결산 최대 50%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제품은 상반기 결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테라로직의 상반기 베스트템이 이벤트진행 대상이다.
베스트템 중 덱스베리어 라인인 약산성 수분 버블폼, 에센스의 쫀쫀함과 토너의 촉촉함을 한 번에 사용 가능한 2in1 토너, 피부 장벽개선, 자극받은 건성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마데셀크림 그리고 수부지 수분크림인 라이트 마데셀크림은 최대 50%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마스크존 피부 케어 세트인 토닝크림과 레틴A크림은 세트 구매 시 40%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토닝크림은 마스크 위 올라오는 기미, 잡티, 주근깨를 자극 없이 케어하고 레틴A 크림은 레티놀(비타민A) 성분을 고함량 함유하여 피부결과 주름을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추가적으로 자사몰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수분 진정 토너로 입소문을 알리고 있는 2in1 토너를 12,600원에 구매 가능한 한정 특가 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테라로직 공식 자사몰에서 진행 중이며 이 외에도 전 상품 무료배송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트래블 키트 증정 등 다양한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