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폴딩 기능으로 공관 활용도 높여

[시사매거진] 건강&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인 주식회사 굿프렌드(대표 선우현)가 줄리엔강의 미니 워킹머신(모델명: MH-R2)을 출시하였다.
굿프렌드는 줄리엔강과 2021년 5월 전속계약을 맺고 '줄리엔강의 AB슬라이드킹' 제품을 출시, 차기 제품으로 미니 워킹머신을 선보이게 되었다.
그동안 런닝머신&워킹머신은 소비자 측면에서 고가의 제품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자유롭게 이동하는데 어려움이 많고, 운동 이후 다른 공간 활용이 쉽지 않아 불편함이 많았다. 또한, 판매자 측면에서 배송기사가 직접 설치하고, AS를 현장에서 하는 등 소비자에게 전가되는 비용이 많았다.
이런 단점을 극복하고자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게 설계하여 사용후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고 배송 및 AS를 택배를 통해서 AS센터에서 일괄 처리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제품 판매가 및 부피를 최대한 줄인 미니 워킹머신 제품을 손보이게 되었다.
신제품의 특징은 경사, 소형 접이식 피트니스 홈미니 워킹머신이다. 제품 컨트롤은 아주 직관적이고 단순하며, 동작하기 쉽고 이동하고 쉬우며, 작고 아담하여 공간효율에 좋고 워킹, 런닝도 다 되는 제품이다.

또한, 안전하게 높낮이 조절(120cm)이 가능한 핸들이 있으며, 어른들을 위한 걷기운동, 다리운동, 의자에 앉아서도 운동이 가능한 미니 워킹머신으로 초간단 작동방법으로 20분 시간설정과 리모컨으로 속도 강도조절만 하면 된다.
특히 45도의 각도로 설계되어 있어 경사 디자인은 운동량을 더 증가시켜 칼로리 소모를 높이고 유산소 운동량을 증가시키며, 45도 경사 디자인은 무동력으로도 워킹운동을 할 수 있다. 원터치 폴딩 기능은 제품을 접어서 간편하고 보관하여 공간 활용에 탁월하다.
줄리엔강은 “이번 굿프렌드와 협업을 통해 AB슬라이드, 스텝퍼, 워킹머신 등 자신만의 건강비법과 운동활용법 등을 유튜브 ‘엔강체험’을 통해 자주 소개하고 홈쇼핑 방송 출연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굿프렌드는 줄리엔강과 미니 워킹머신 론칭 이후 스텝퍼, 상하로 움직여 진동되는 진동운동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 예정이며, 7월부터 본격적으로 AB슬라이드 홈쇼핑을 론칭한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