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수입매트리스 컴포트슬립, 슬립페딕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입점기념 세일
상태바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컴포트슬립, 슬립페딕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입점기념 세일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호주 무독성 수입매트리스 컴포트슬립과 수제맞춤매트리스 침대브랜드 슬립페딕이 기흥 리빙파워센터 입점기념으로 세일을 실시한다.

행사 내용은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공식 입점기념으로 전품목 30%세일과 모든 구매고객에게 고급 매트리스 방수커버증정, 브랜드 사은품으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브랜드 사음품 증정 및 인스타그램 인증후기 작성 시 친환경 에코 토드백 등을 증정한다.

유해하지 않은 인공소재와 자연에서 오는 소재를 레이어링하는 호주 컴포트슬립은 대대로 이어오는 패밀리 기업이다. ‘모든 매트리스에 좋은 것을 더합니다’라는 모토로 발암물질 등 유해물질이 없는 GECA인증받은 폼을 매트리스의 주원료로 사용하며 세상에서 가장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다는 뉴질랜드조마울을 상단에 레이어링하여 자연소재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면서 하단의 안전하며 뛰어난 기능을 보유한 인공소재로 합리성과 테크니컬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어떠한 사이즈이건 맞춤이 가능한 수제맞춤 매트리스인 슬립페딕은 MDI에코폼, 천연라텍스, 텐셀, 호주 레인펄지역의 최고등급 울사용 등 친환경적 요소와 기능적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는 맞춤매트리스 브랜드이다. 

두 브랜드에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울의 특징은 온습도 조절에 뛰어나며 인공의 소재가 흉내낼 수 없는 기능성을 보유하고 있다. 

자연이 인간에게 준 가장 큰 선물이라는 울이라는 섬유는 극한의 해상, 산악환경 등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자를 보호한다. 천연섬유인 울은 해양환경을 오염시키는 마이크로 플라스틱의 35%의 원인인 합성섬유 의류와는 달리 환경문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섬유이기도 하다. 

신체의 적정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체온을 조절하는 데 가장 이상적인 소재로 고유한 3D구조로 공기주머니를 가두어 미세기후를 유지하여 사용자에게 건조한 착용감과 항온성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홈페이지와 슬립온매트리스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