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경보청기센터, 창립 17주년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황혜경보청기센터, 창립 17주년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0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27년의 오랜 임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청능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7월 한달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한쪽 가격으로 양쪽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는 1+1 혜택을 제공하며 고성능의 프리미엄 제품, 최고급형 제품 구입 시 17%의 추가 할인, 고급형 제품 구입시 7%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모든 보청기 구입 고객에게는 여름철 습기에 취약할 수 있는 보청기 관리를 위해 7만원 상당의 고급 전자 제습기도 제공한다.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창립 17주년 이벤트는 오랜 기간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에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고급 기능을 갖춘 보청기는 다양한 상황에서의 의사소통에 보다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특별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성능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청각학 석박사 그룹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국제표준(ISO 21388) 및 국가표준 보청기 적합관리(KS I 0562)에 부합하는 보청기 전문센터이다. 2004년 서초방배센터를 시작으로 마포공덕, 송파잠실, 강서마곡, 종로3가 등 서울 각지에 5곳의 프리미엄 직영 센터를 운영 중이다.

보청기 전공 석박사 출신 전문청능사가 상주하여 세계 유명 보청기 멀티 브랜드(벨톤, 스타키, 시그니아, 오티콘, 와이덱스, 포낙 등) 비교 추천 및 개별 맞춤형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느 센터를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