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36년 전통 핸드메이드 디자인가구점 '본갤러리'가 여름을 맞이해 썸머핫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을 비롯해 패밀리 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점에서도 동시 진행되며, 신혼 및 혼수가구 패키지인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대리석 식탁 등 제품뿐만 아니라 신규 입고된 제품을 최대 20~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매장 내 쇼룸 전시장을 마련해 직접 가구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준비했으며, 이와 더불어 가구의 소재와 색상, 사이즈, 구성 등을 변경할 수 있는 맞춤 제작이 가능해 시각적인 만족을 넘어 실용성까지 갖춘 나만의 가구를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양기모 '본갤러리' 대표는 “신혼·입주가구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려한 인테리어와 집안의 넓이, 가구의 배치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앞으로 ‘본갤러리’는 국내 유명 소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자리 잡아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본갤러리&비올리노'는 자체 생산라인을 운영하고 있는 공장직영 매장으로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