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창립 20주년 기념 ‘리프레쉬 타임 애·호·가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창립 20주년 기념 ‘리프레쉬 타임 애·호·가 이벤트’ 실시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7.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3분기 ‘리프레쉬 타임 애·호·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프레쉬 타임 애·호·가 이벤트는 애(에어플레인 + 호텔), 호(호텔 외식권), 가(가베:커피) 의 약자로 7월 1일부터 9월 말까지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전국지사의 골드 등급 이상 정회원 가입자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별도의 신청 절차가 없기 때문에 해당 기간 퍼플스 골드 등급 이상 가입자라면 자동으로 신청이 완료되며, 10월 1일 추첨을 통해 항공권과 호텔이 포함된 제주도 패키지 여행권(1명)과 서울 호텔 외식 식사권(2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5명)이 증정된다. 추첨 장면은 추후 퍼플스 웹사이트,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끌고 있는 김현중 대표이사는 “지난 1,2분기에는 명품백과 명품지갑,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7월에는 애호가 이벤트와 수원지사 오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여 수원결혼정보회사 방문 고객들은 두 가지의 이벤트를 동시에 신청할 수 있다. 상품도 중복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하였다. 

한편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서울 청담동 본사 설립을 시작으로 수원지사,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를 오픈하여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이용한 고품격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입 전 공식 서류를 통한 철저한 신원 인증과 더불어 1명의 회원에게 3명의 담당 매니저가 직업, 성격, 취미, 학력 등을 모두 고려한 만남을 주선하여 회원들로부터 만족스러운 결혼정보회사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