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덥고 답답한 여름, 트렌드를 넘어 날씨에 따라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하다.
무엇보다 숙련된 헤어 디자이너의 경험과 지식이 소비자들의 니즈와 연결되기 때문에 맞춤형 헤어 스타일링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평택 송탄에 위치한 미용실 르무이 헤어룸(양희주 원장)은 고객들의 두상과 모질에 맞춰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살리는 1:1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르무이 헤어룸을 이끌고 있는 양희주 원장은 대한민국 트렌드를 선도하는 강남 대형 브랜드 숍에서 근무하며 고객수와 꾸준한 매출을 끌어낸 디자이너로, '나를 위한 단 하나의 스타일링'을 모토로 아름다운 비주얼 스타일링과 케어테라피를 재현하고자 2021년 경기도 송탄에 르무이 헤어룸을 오픈했다.
르무이 헤어룸은 오로지 고객만을 위하는 단 하나의 감각적인 뷰티 공간으로, 언제나 편히 오갈 수 있는 공간과 트렌디한 퍼스널 스타일링을 지향하고 있다.
관계자는 "르무이 헤어룸은 두피와 모발을 생각한 엄선된 프리미엄 헤어제품과 최상의 디자이너들의 노하우를 담은 최신식 테크니컬 기술, 꾸준한 스타일링 연구로 고객에게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안목을 선사함과 동시에 평택 송탄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미용실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르무이 헤어룸은 네이버 예약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