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골린이 위한 여름철 선케어 ‘마스터즈 선’ 선봬
상태바
AHC, 골린이 위한 여름철 선케어 ‘마스터즈 선’ 선봬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6.2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2030 젊은 세대들을 주축으로 골프 대중화가 가속화되면서 골프장에서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라운딩을 돌며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골프는 자외선 및 미세먼지 차단이 필수적인 운동이다. 

최근에는 이 같은 니즈를 반영하여 자외선(UVA, UVB)과 적외선(IR),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고기능성 자외선 차단제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여기에 더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성분까지 갖춘 제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AHC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골프 감독 박세리와 콜라보레이션한 '마스터즈 선'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스터즈 선' 라인은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24시간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과 등을 적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마일드한 처방이 특징으로 골프를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선케어 제품이다. 

브랜드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골프 감독 박세리가 필드에서 얻은 선케어 인사이트를 담아낸 콜라보레이션 선케어 라인으로, 빈틈 없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한편,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과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 총 2종이 출시되었으며, 특히 선스틱은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스틱형으로 골프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수시로 덧바르기 편리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