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밴드·커플링 브랜드 바니찌, 결혼예물 박람회 진행
상태바
웨딩밴드·커플링 브랜드 바니찌, 결혼예물 박람회 진행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6.2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웨딩밴드·커플링 브랜드 바니찌는 종로부터 청담, 강남지역 위주로 예물투어중인 신랑신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결혼예물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결혼예물 박람회로 방문한 고객에게는 혼주귀걸이로 사용되는 진주귀찌를 감사 선물로 증정하고 웨딩밴드·커플링을 판매 가격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다이아몬드가 세팅되는 신부예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GIA 감정서와 우신 감정서의 다이아몬드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혜택을 주고 있다.

이번 결혼예물 박람회는 100% 사전 예약제를 통해 초대받은 예비부부만 방문이 가능하며 상담 신청 및 예약 문의는 바니찌 사이트나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상기 이벤트는 기한 없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바니찌 본사 에서 정기적으로 열린다.

이와 함께 자녀의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기념일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GIA 다이아몬드 특가전도 진행 중이다. 바니찌 본사에서 고품질 3부 다이아, 5부 다이아, 1캐럿 다이아를 특별 세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특가전은 오는 30일까지 한정 판매로 진행 된다.

방문자는 GIA 보석 전문가에게 다이아몬드 시세 상담과 무료 보석 감정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다이아몬드 시세의 경우 전 세계 다이아몬드 가격을 주도하는 국제 다이아몬드 표준 가격 시세표인 ‘라파포트 리포트(Rapaport Report)’의 기준에 따른 비용으로 안내된다.

내방 시 오래된 캐럿 다이아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의 주얼리를 가지고 가면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무료 리폼 및 리세팅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바니찌웨딩그룹 관계자는 “바니찌에서 취급되는 모든 다이아몬드는 같은 등급의 감정이라도 최고 품질의 다이아몬드로만 선별해 제공되고 있다”라며 “신부예물세트 또는 기념일선물로 0.30ct, 0.50ct, 1.0ct 주얼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품질대비 만족스러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니찌는 미국 GIA 감정서를 첨부한 다이아몬드를 다이아 산지의 협력업체로부터 직수입함으로써 중간 유통 과정에서의 가격 거품을 줄여 경제적인 가격으로 예물을 준비할 수 있는 혼수예물 전문 업체이다. 현재 본사를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은 코스트코 모든 지점 16개 매장과 AK플라자백화점, 롯데백화점 9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바니찌’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결혼예물부터 다이아 특가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 소식을 안내 받아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