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패션매거진 보그 여름 메이크업 선보여

[시사매거진] 가수 현아가 관능적 매력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보그와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가수 '현아'와 함께 한 썸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뉴트럴한 로즈 골드 빛 메이크업 룩과 현아의 핑크빛 헤어 컬러와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관능미 넘치는 뷰티 화보가 완성됐다.
어깨가 드러나는 검은 색 의상을 입고 입은 현아는 입에 꽃 한 송이를 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도 몽환적 분위기가 묻어나는 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의 관능적 매력이 시선을 잡아끈다.

공개된 화보 속 현아의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제품은 섀도우 명가 로라 메르시에가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글로우 컬렉션'이다. 로즈 골드 주얼리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으로, 맑고 투명한 펄 입자가 돋보이는 로라 메르시에 아이코닉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6종과 본연의 피부 톤을 살리면서 은은한 로즈 빛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다.
로라 메르시에와 현아가 함께 한 특별한 만남은 보그 7월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아가 선보인 로라 메르시에 신제품 '로즈 글로우 컬렉션'은 6월 25일 출시 예정으로, 전국 로라 메르시에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아는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소속으로, 가수 던과 공개열애 중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