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팰리즈 멤버쉽 센터, 서초구 성황리에 오픈
상태바
그랑팰리즈 멤버쉽 센터, 서초구 성황리에 오픈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6.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그랑 팰리즈 멤버쉽 센터가 서초구에 오픈을 했다.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로 교대역에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했다.

멤버쉽은 300구좌 한정 분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혜택 내용은 그랑팰리즈 리조트를 약 7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골프장을 30~5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휴 골프 시설은 알펜시아 700GC, 트룬CC, 버치힐CC, 메이플비치, 설해원 등이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와 인접해 있는 스키장과 워터파크 등 관광시설과, 양떼목장, 박물관 등의 문화시설 등의 할인 혜택 또한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전국의 30개 이상의 리조트와 호텔에 대해서 제휴 할인이 가능한 점과 리조트 내부에 있는 세미나실, 씨엘로 가든 등에 대한 할인도 적용이 된다.

그랑 펠리즈 멤버쉽 센터가 서초구에 오픈을 했다는 소식은 리조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그랑 팰리즈는 60평이 넘는 쾌적한 객실과, 데일리 카페 그리고 통유리로 장식되어있는 글라스 파티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리조트이다.

리조트 정면에 보이는 프론트 오피스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KTX 기준으로 청량리에서 50분 가량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골프장이 주변에 위치해 있다고 한다. 이에 골프 이용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근처 관광지에 대한 혜택도 가족 구성으로 여행을 다니는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