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나눔캠페인 기탁 마스크 40만장 주민에게 전달
상태바
곡성군, 나눔캠페인 기탁 마스크 40만장 주민에게 전달
  • 주수익 기자
  • 승인 2021.06.2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전남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일환... (주)청아홀딩스 마스크 1억 기부
곡성군이 (주)청아홀딩스(대표 문규철)로부터 받은 마스크 40만장을 주민과 교직원에게 전달했다.(사진_곡성군)
곡성군청에서 마스크 40만장(1억원 상당)에 대한 기탁식이 진행됐다.(사진_곡성군)

[시사매거진/광주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주)청아홀딩스(대표 문규철)로부터 받은 마스크 40만장을 주민과 교직원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6일 곡성군청에서는 <우리 전남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스크 40만장(1억원 상당)에 대한 기탁식이 진행됐다. 기탁식에는 유근기 곡성군수를 비롯해 마스크를 기탁한 ㈜청아홀딩스 문규철 대표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노동일 회장이 참석했다.

곡성군은 이날 후원받은 마스크를 그동안 지원이 미비했던 만 19세~ 59세 사이의 군민과 곡성군 초중고 교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유근기 군수는 “캠페인을 추진하고 계시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마스크를 기부해주신 문규철 대표께 정말 감사할 따름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 전남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재난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코로나19 이후 변화하는 지역사회 복지 문제에 도민이 선제적으로 대응하자는 캠페인으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추진하고 있다.

주수익 기자 ballhero@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