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의 블루칩” 임은경, 이안애코스메틱 모델로 발탁
상태바
“광고계의 블루칩” 임은경, 이안애코스메틱 모델로 발탁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6.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엘리트기획)

[시사매거진] 소속사 엘리트기획은 지난 19일 임은경이 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안애코스메틱의 첫 광고 모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안애코스메틱은 여성생활의 행복을 안겨 드리고자 제품 하나하나에 최상의 가치를 담아 소비자에게 최상의 만족을 전달하고, 건강한 피부의 혁신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임은경은 “이안애 코스메틱 제품군의 브랜드 모델로 TV광고, 브랜드행사의 다양한 활동을 브랜드를 적극 알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시카크림과 마스크팩은 임은경의 청아한 미소와 투명한 피부가 돋보여,촉촉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폭넓은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임은경의 이미지가 2049 여성 고객이 주를 이뤄 브랜드에 잘 부합해 선정했다”고 전했다.

임은경은 SK텔레콤의 TTL소녀로 큰 주목을 받았고, 당시 이광고는 상당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임은경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신뢰를 주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특유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며  광고계의 지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이안애코스메틱은 신제품 출시와 추가제품개발 및 출시등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데 주력하고 있고, 홈페이지 SNS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밝혔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