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핸슨이 창립 6주년을 맞아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핸슨 가죽 소파 인기 라인업인 키엘 가죽소파, 휴버트 가죽 소파, 엘린 리클라이너 소파, 니케 가죽 소파, 라모스 모듈 가죽 소파 5종과 전국 핸슨 소파 매장에서 확인 가능한 히든 특가 소파를 더해 총 6종의 인기 가죽 소파를 6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모스 가죽 소파는 모듈형 소파로 코너형, 3인용, 4인 일자형, 5인 일자형 등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할 수 있으며 코너 부분의 등받이 쿠션은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여 공간에 맞는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하다. 낮게 디자인된 팔걸이는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며 안정감을 준다. 또한 팔걸이와 각각의 헤드레스트 각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누워서 휴식을 취할 때, 기대거나 독서를 취할 때 등 상황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키엘 가죽 쇼파는 둥근 곡선의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주며 곡선이 주가 되는 디자인이 따뜻하고 안정감 있는 느낌을 연출해 준다. 또 하나의 특징으로는 쇼파 하단 프레임 부분과 팔걸이 파이핑 부분을 바디 컬러와 다른 색으로 투톤 컬러 연출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은 각자 개성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하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밸크로 형식의 등받이로 청소가 용이하며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스툴을 더하면 카우치형 쇼파로 연출할 수 있다.
핸슨의 한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이 핸슨 소파를 찾아주시고 쇼핑 라이브 완판 기록으로 큰 관심을 보여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6주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만 할인가가 큰 만큼 조기 품절로 종료가 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란다”라고 전했다.
핸슨의 6주년 가죽 소파 할인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용인 가구 단지를 포함한 전국 9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든 특가 상품은 매장에서 상품과 가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