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볼라욘의 대한민국 공식 유통업체인 '국내 에스테틱 전문기업' 주식회사 볼라욘코리아(조민상 대표)가 사옥으로 이전한다.
볼라욘은 'BIO SIENCE FORMULA'를 목표로 국내-외 우수 에스테틱 전문 기술 연구진들의 솔루션을 통해 다년간 연구 및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볼라욘은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로 빠르게 변화하는 에스테틱 산업의 발전을 위해 엄격하고 확실한 공정, 우수한 제품력,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 2017년, 볼라욘은 INNOV GEL을 1차 마스크의 혁신을 목표로 국내 에스테틱 산업 전선에 뛰어들어 당시 국내 에스테틱 업계 지각 변동을 일으켰다는 호평이 있었다.
볼라욘은 에스테틱 전문 교육과 주기적 호텔 세미나 및 살롱 1대1 맞춤형 케어 등 다방면 사업을 확장했고, 건강한 피부와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내 에스테티션과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볼라욘은 이노브겔과 스피넴 파우더, 로셔니끄 등 문제성 피부를 겨냥한 이슈 제품으로 구성됐다.
주식회사 볼라욘코리아 관계자는 "(주)볼라욘코리아는 대지 300평 이상 규모의 사옥 입주 준비에 한창으로 최종 마무리 단계로 8월초 입주가 유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옥 1층은 카페와 볼라욘 직영 에스테틱 운영과 2층엔 전문교육기관의 볼라욘 아카데미와 사무국이 마련될 예정이다"며 "이외에도 물류창고를 따로 두어 전국 물류 유통망 형성하고, 해외 수출도 더욱 편리해졌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본사의 확장성과 더불어 에스테틱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선뵐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볼라욘 관련 자세한 제품 소개는 본사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