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생활문화기업 오쎄와 젖병 소독기 브랜드 유팡이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오쎄는 영유아 대상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유팡과 손을 잡았다. 우선, 공식 SNS채널, 공식 판매사이트 등 온라인을 주력으로 유팡의 ‘유팡플러스LED’ 제품을 오쎄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채널을 통해 공식 서포터즈 이벤트, 포토 상품평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팡은 박람회, 베이비페어 등 오프라인 채널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쎄 제품을 유팡 고객들에게 내보일 예정이다. 유팡 고객에게 선보이는 오쎄 제품은 항균 및 위생 제품을 한데 모은 ‘메디버블 위생세트’, 핸드워시 ‘메디버블 핸드워시 폼’,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의 ‘샴푸앤바스’ 등이 될 예정이다.
오쎄 관계자는 “최근 콜라보 마케팅이 대세로 떠오르는 와중, 동일한 영유아 카테고리 브랜드인 ‘유팡’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자사 제품과 더불어 유팡 제품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쎄는 물티슈 2종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8일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제품 출시를 축하하고 두 제품 중 사용하고 싶은 제품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오쎄는 총 45명 대상 소이베베 아토 베이직/프리미엄 물티슈, 스타벅스 달콤한 세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