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글로벌 클린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는 비건 팩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시스와이의 비건 팩 2종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공식 인증 받은 100% 비건 팩으로 집에서도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엑시스와이 클린뷰티 2종 팩은 출시 이후 반년 만에 100만 개가 판매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문의로 2개의 팩을 세트화하여 출시했다. 비건 팩 2종은 사용 방법이 2단계로 나누어져 있는 게 특징이다.
1단계에서 '쑥 모공 정화 워시오프 팩'으로 노폐물로 가득한 모공과 각질을 케어하고, 2단계에서 '홈스파 릴리프 젤 마스크'로 1단계에서 비운 모공을 깨끗한 성분으로 보습과 진정을 도와줘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다.
집에서 즐기는 홈스파 마스크팩으로 쉽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한 성분을 활용한 제품이므로 화장품 성분에 예민한 젊은 층까지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강화도 사철쑥과 경북 영천의 어성초잎을 사용한 채식주의 화장품으로, 모공 정화와 각질 관리, 열감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관리 등을 돕는다.
엑시스와이 관계자는 “코로나와 마스크로 인해 고통받는 피부를 위한 건강한 제품으로 찾아왔다"라며 "앞으로도 클린뷰티를 이끌어갈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