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얼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밀리밀리’가 새롭게 출시한 ‘3in 1 앰플 쿠션’이 론칭 당일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3in 1 앰플 쿠션’은 앰플쿠션과 하이라이터, 블러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멀티 풀 커버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만능쿠션’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빠르게 완판됐다. 밀리밀리는 앞서 출시한 오버 미네랄 선세럼 쿠션 당일 완판에 이어 이번에도 조기 완판 기록을 달성한 것.
최근 들어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벼운 제품만으로 밝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누드화장법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밀리밀리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앰플쿠션과 크림 하이라이터, 혈색 블러셔를 한 번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3in 1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
보습부터 탄력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3in 1 앰플 쿠션’은 피부 친화력이 높은 다양한 분자 크기의 8중 히알루론산으로 레이어링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초미세 필름 포머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고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세미 파우더리핏으로 묻어남이 적어 사용성을 높였으며 또 더블 콜라겐 성분을 더했다.

‘3in 1 앰플 쿠션’은 퍼프에 쿠션을 적당량 묻혀 고르게 발라준 뒤 손으로 하이라이터와 블러셔를 두드리듯 톡톡 발라주듯 사용하면 된다.
밀리밀리 관계자는 “밀리밀리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해 꼭 필요한 성분만을 엄선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한다”며 “3in 1 앰플 쿠션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촉촉하고 입체적인 피부 표현을 포기하지 않도록 빠르게 물량을 확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3in 1 앰플 쿠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밀리밀리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