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크힐, 민감성 피부 고객 위한 ‘펩톡스 앰플’ 출시
상태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크힐, 민감성 피부 고객 위한 ‘펩톡스 앰플’ 출시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6.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청담동에 위치한 MH클리닉(원장 김지선)에서 런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베크힐’에서 보톡스 기능과 유사한 기능을 하는 펩타이드 앰플인 일명 ‘펩톡스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부과 전문의 김지선 원장과 27년 경력의 화장품 전문 개발자가 협업하여 런칭한 ‘펩톡스 앰플’은 수 개월의 실험과 혼합 등을 거친 끝에 선보이게 되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화장품 성분 중 고가에 속하는 펩타이드와 그 중 가장 높은 퀄리티의 9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멜라닌 생성 업제 펩타이드 2종과 콜라겐 생성 펩타이드 3종, 상처 치유를 위한 펩타이드 1종, 안티에이징을 위한 펩타이드 2종, 보톡스 기능과 유사한 펩타이드 1종이다.

해당 제품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가벼우면서도 진한 농도를 보유했다. 

아베크힐 관계자는 “펩톡스 앰플은 높은 퀄리티의 펩타이드 앰플은 물론, 안과치료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고순도 히알루론산 3중을 포함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마스크팩 후 수분감 보충, 토너와 함께 미스트 형태로 물광피부 연출, 크림과 함께 올인원 제품으로 활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베크힐은 ‘펩톡스 앰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베크힐 공식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