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대한민국 대표 건강침대브랜드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의 장순옥 대표이사가 ‘2021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포장 제조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수산업은 7일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에서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권칠승)에서 주관한 제32회 ‘2021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의 장순옥 대표이사가 산업포장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의 장순옥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대한민국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장애인 단체 및 독거노인들을 위해 현재까지 약 30억 원이 넘는 현금 및 물품을 기부한 바 있다.
장순옥 대표이사는 이날 수상 소감에서 “뜻깊은 행사에서 수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지금 국민들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아온 과거처럼, 우리 중소기업들은 투자 확대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경제 회복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수상자들은 중소기업의 사회공헌에 동참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1억 5천만 원 상당의 기부금을 모금하였으며, 모금액은 취약 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