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IAP 북스에서는 새로 개편된 선택형 수능을 효과적으로 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수능 국어 학습 완전체, ‘미라클 패키지’를 런칭했다고 7일 밝혔다.
IAP 북스는 국어 전문학원 프랜차이즈 ㈜국풍2000의 자회사로 백여 명이 넘는 전문 강사진과 집필진으로 구성된 국어 교재 전문 출판사이다.
고3 수험생을 위한 ‘미라클 패키지’는 실전 수능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는 미라클 모의고사 15회가 순차적으로 제공되고, 수능 연계 교재인 EBS 수능특강, 수능완성 변형문제, 취약 영역을 극복할 수 있는 섹션뽀개기 및 어디서나 온라인 학습을 할 수 있는 SLS 이용권 및 실전 모의고사 응시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IAP 북스 관계자는 이번 ‘미라클 패키지’ 런칭을 두고 “미라클 패키지를 구매해 학습하는 학생들은 개정된 수능 국어에 분명한 성과가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미라클 패키지’는 런칭 기념으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선착순 30명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고1·2 학생들을 위한 패키지도 선보인다. 3·4등급 학생들의 기초 학습을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에는 취약 과목 학습에 효과적인 섹션뽀개기 전 시리즈가, 1·2등급 학생들을 위한 ‘마스터 패키지’에는 섹션뽀개기 전 시리즈와 함께 EBS 수능특강, 수능완성 변형문제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SLS 및 실전 모의고사 응시권이 포함되어 있어 수능을 미리 준비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프리미엄 패키지’ 및 ‘마스터 패키지’ 또한 런칭 기념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선착순 30명에게는 프리미엄, 마스터 패키지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IAP 북스 미라클 패키지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