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전문점 면당포,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 참여
상태바
국수전문점 면당포,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 참여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6.0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키오스크(무인주문기)에 최적화된 매장구성의 포차국수 전문점 ‘면당포’가 6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열리는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한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SETEC 전관에서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은 외식, 유통, 서비스 외 가맹점 및 대리점 모집 등 프랜차이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창업박람회다.

프랜차이즈 창업, 전수창업, 대리점 창업과 점포 설비 등을 주제로 160개 브랜드 350개 부스 규모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예비창업자, 업종변경창업자 및 지역 관람객 등 약 11,000여 명의 참관이 예상되고 있다.

이번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은 5월 20일(목)부터 6월 15일(화)까지 진행되는 랜선박람회의 동시 개최 및 다양한 부대행사 및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폭넓은 관람층의 참여가 기대된다.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여를 예고한 면당포는 ‘10평 매장 높은 매출’ 창업 전략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명인만두의 자매 브랜드로 키오스크(무인주문기)에 최적화된 매장구성과 차별화된 포차국수 메뉴를 선보인다.

면당포 측은 키오스크(무인주문기) 시스템을 적극 활용한 창업전략이 특징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효율적인 인력관리를 통해 인건비 절감효과가 뛰어나며 이를 위한 주방 자동화 설비 및 합리적인 매장동선 및 메뉴구성을 갖추고 있어 가성비 높은 창업을 찾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여기에 추억 속 맛과 풍미를 재현한 퀄리티 높은 포차국수, 세련된 뉴트로(NEWTRO) 컨셉의 매장 분위기, 계절에 관계없이 즐기기 좋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갖추어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의 맛을, 젊은 세대에게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국수전문점 프랜차이즈 면당포는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을 통해 ㈜명인에프엔비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활용한 샵인샵 창업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포차국수 전문점 면당포는 물론 차별화된 만두 메뉴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명인만두’, 키오스크(무인주문기)로 인건비 절감효과와 빠른 회전율을 제공하는 냉면 전문점 ‘팔방면’과 팔도 칼국수 전문점 ‘면도칼’, 배달 및 테이크아웃 특화 프랜차이즈 브랜드 ‘여우곳간’ 등 ㈜명인에프엔비의 패밀리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등 19년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가 결합된 차별화된 샵인샵 전략을 예비창업자, 업종변경 희망자 등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본사 상담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