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혼집으로 신축빌라매매 시 유의사항 공개”
상태바
‘빌라정보통’, “신혼집으로 신축빌라매매 시 유의사항 공개”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6.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결혼을 준비하면서 부담되는 집값으로 ‘신혼집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신혼부부들이 많은 가운데 가성비 좋은 신축빌라분양 매매가 이뤄지고 있다. 이에 신혼부부들을 위해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신혼집 마련 시 유의할 점’을 공개했다.

‘빌라정보통’에 따르면 신혼집 매매 시 고려해야 할 점은 대게 5년 안에 집을 되팔게 될 상황을 가정해, 주변 교통환경과 학교, 녹지 공간의 유무, 인프라 등 주변 환경의 이점을 살펴보는 것이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신축빌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되고 있어 찾는 신혼부부 수요자들이 증가했는데, 집 계약 경험이 적은 신혼부부 수요자들은 신혼집 계약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집 주변 환경을 파악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지 봐야 하고 지역 개발 호재와 지역 시세를 체크해 미래 가치도 가늠해 봐야 한다”며 “실내 구조도 생활하기 편리한 구조인지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부천시 여월동, 송내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4억에 진행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타운하우스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