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주‧오영순 광주 남구의원, ‘제4기 지방의정 봉사상’ 수상
상태바
조기주‧오영순 광주 남구의원, ‘제4기 지방의정 봉사상’ 수상
  • 최윤규 기자
  • 승인 2021.06.0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광주전남] 4일 광주시 남구의회 조기주‧오영순 의원이 광주광역시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제4기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제4기 지방의정봉사상(조기주,오영순 의원 수상)
왼쪽부터 황도영, 김광수, 하주아, 오영순(수상자), 박희율, 조기주(수상자), 천신애의원

지방의정 봉사상은 지역 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친 지방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조기주·오영순의원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과 함께 코로나19방역 등 지역민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지난해 집중호우 시 태풍피해 복구지원 등에 참여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나누는 봉사정신의 확산에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기주 의원
조기주 남구의원

조기주 의원은 "앞으로 주민들을 위해 더 힘쓰고 더 잘하라는 뜻으로 알고 남은 의정활동을 주민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영순 의원
오영순 남구의원

또 오영순 의원은 "지난 3년간 의정활동이 작으나마 검증을 받은 것 같다"며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남은 의정활동에 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끝으로 박희율 광주시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은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의회 위상 정립을 위해 노력한 의원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지방자치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로 진정한 자치분권의 시대가 열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윤규 기자 digitalace@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