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국내 대표 유아생활 전문 기업 메디앙스가 2021년 5월 27일 열린 2021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무려 4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권위 있는 시상으로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사, TV조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총 2만 명이 넘는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참여한 이번 수상은 브랜드에 대한 인지, 호감도, 구매 경험,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를 객관적인 수치로 산출한 KBL-I에 전문가 점수 300점을 더해 산정되었다.
메디앙스는 민감성 스킨케어, 유아동복, 유아생활 위생용품, 수유용품 등 4가지 부문에서 각각 닥터아토, 타티네쇼콜라, 비앤비, 유피스 브랜드가 대상을 수상했다. 닥터아토, 비앤비, 타티네쇼콜라의 경우 6년 연속, 유피스는 5년 연속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매년 입증해오고 있다.
메디앙스 관계자는 "국내 대표 유아생활 전문 기업으로서, 안전한 제품을 생산해온 40년 노하우가 대한민국 엄마들의 사랑을 받는 비결인 것 같다"며 "이제는 글로벌 유아생활 넘버원 기업으로서 한국 엄마들은 물론 세계 각지의 엄마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다각도로 사업을 정비 중"이라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