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걱정없는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스마트웰pro’ 파격 할인 진행
상태바
냄새 걱정없는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스마트웰pro’ 파격 할인 진행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5.2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갑작스런 미세먼지 공습으로 인해 환기가 어려운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까지 장기화되면서 음식물쓰레기 처리기가 ‘집콕’ 시대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코로나 19 집밥족이 늘어나면서 음식물 쓰레기도 급증하였다. 특히 앞으로 다가올 여름철에는 역대급 폭염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러 나가는 것이 더 귀찮아질 것이라는 예상이다. 

가정용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는 음식물 쓰레기를 잘게 부숴 고온의 바람으로 건조한 뒤 분쇄시켜 가루로 만들거나 미생물을 이용해 퇴비로 바꿔주는 총 3가지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방식이 있다.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의 경우 잔여물이나 찌꺼기가 없어 악취나 세균 증식을 막아주기 때문에 수요가 높아 최근 다양한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 건조기 제품을 렌탈 또는 일시불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3세대 음식물 처리기 전문 업체 ‘스마트웰pro’의 음식물처리기가 사용 편의성과 더불어 환경까지 생각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웰pro’는 미생물과 특수 미생물 배양법 기술을 토대로 맵고 짜고 단 음식이 주인 한국인 음식의 최적화된 미생물을 활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최대 98%까지 없애준다. 음식물 투입 즉시 퇴비로 바뀌어 재사용이 가능하며 토양에서 채취한 미생물을 사용하기에 침출수로 인한 환경오염 우려가 없다는 것이 포인트다.

업체 관계짜는 "스마트웰pro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는 일반적으로 아파트 등 가정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 양을 고려해 하루 최대 2kg까지 당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마트웰pro’는 25L 크기의 넉넉한 내부 용량을 자주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음식물 분쇄기 불법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소음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특수 기술을 도입해서 도서관 소음보다 조용한 35dB이며 관련 특허 8종과 KC안전인증서, 검사성적서 등 검증된 미생물 시험성적서를 취득했으며 낮은 전기 소모로 매일 사용해도 전기세가 낮다는 점과 추가적인 필터 교체 비용이나 유지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라고 덧붙였다.

‘스마트웰pro’ 관계자는 완판 기념으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말을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스마트웰pro’ 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