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종합건설, 숲세권 아파트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 분양
상태바
서해종합건설, 숲세권 아파트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 분양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5.2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최근 도심속에서 자연환경과 인접한 주거 단지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황사와 그리고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한 주거단지에 대한 선호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분양시장에서도 둘레길, 숲세권을 갖춘 아파트 단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연수구 동춘동 동춘2구역 도시개발사업구역 내 들어서는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가 주목받고 있다.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는 1만여평 대지 위에 지하2층~지상 23층, 12개동, 총 641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74㎡ A·B·C, 84㎡, 112㎡, 118㎡ 총 6개 타입으로 차별화된 평면 설계가 강점이다. 

특히 해당 단지는 봉제산과 청량산을 연결하는 17km 길이의 명품 둘레길인 연수 둘레길이 아파트 단지와 연결되어 있어 인천 도심에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숲세권 아파트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명품 교육환경도 빼 놓을 수 없다. 연수구는 인천에서도 고등 교육기관이 밀집되어 있는 명품 학군으로 유명한 곳이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학교들이 위치한 것은 물론 동춘동 학원가와 연수구 국제언어 체험센터와 송도국제도시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어, 아이를 둔 학부모들에게도 최적의 입지로 관심이 집중되는 모양새다.

또한,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는 인천시에서도 프리미엄을 두루 갖춘 다세권 아파트답게 역세권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동춘역(인천 1호선), 연수역(수인선)이 지척이고, 송도역(KTX), 인천대역(GTX-B, 2022년 착공 예정)도 차량으로 10분 거리 이내에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단지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주자를 위한 트랜드 커뮤니티시설인 펫 놀이터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펫룸(petroom)이 제공된다. 이에 반려동물과 함께 단지 내에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하다. 특히 반려동물 관련 용품들을 수납 및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인 펫룸 옵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입주자들에게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연수 서해그랑블 에듀파크’는 5월중 오픈 예정이며, 분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