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결제 솔루션 기업 페이로, 텍스프리와 위챗·알리페이 앱 하나로 결제 편의 제공
상태바
통합결제 솔루션 기업 페이로, 텍스프리와 위챗·알리페이 앱 하나로 결제 편의 제공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5.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페이로 효율적인 통합 단말기 체계적인 시스템 갖춰 인기

최근 금융그룹에서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를 비롯하여 인터넷 플랫폼 기반으로 이루어진 거대 정보 기술의 빅테크가 간편 결제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 들고 있다. 증권, 카드, 보험, 은행 등 다양한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탄탄한 기업들과 통합하여 간편결제 플랫폼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기업과 자영업에서 인원이 감축되고 1인 운영 기업으로 이어지고 있는 곳들이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이러한 소상공인들에게 업무의 효율성을 증가시켜 줄 수 있는 간편결제 플랫폼 서비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페이로는 외국인 결제 통합솔루션으로 서비스를 한번만 신청해도 외국인 결제를 포함한 모든 결제 업무를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획기적인 결제 통합 솔루션으로 최근 외국인이 방문하고 있는 곳에서는 필수적인 통합결제 솔루션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사용과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친숙하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였기 때문에 소상공인 점포를 포함하여 초기 사용자에게도 거부감이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빠르게 적응 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진 탁월한 기능의 외국인 결제통합 POS 솔루션이다.

페이로 간편결제 플랫폼은 외국인 카드 결제 분야에서 이미 오래도록 운영해 온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우리나라의 실정에 맞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으며 그동안 여러 절차를 거쳐 결제가 진행되었던 번거로움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탑 결제시스템으로 그 효율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해외 카드의 가뱅점은 수수료를 차별화 하고 원스탑 서비스를 통한 결제 기기를 제공하며 해외 결제 솔루션(위챗페이, 알리페이, 자국통화결제:DCC)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청과 설치 또한 간편하여 시스템, 기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얼마든지 쉽게 신청하고 설치할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하였으며 단말기를 설치함으로 외국인 결제 서비스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 업장 운영에서 시간 절약과 어려웠던 결제시스템으로 인한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해줌으로써 시용하고 있는 과정에서의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는 부분들을 점검하고 개선하여 주며 제휴 파트너쉽을 운영하여 상시 대처하고 매출 형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비즈니스를 연계하여 탄탄한 제휴 파트너쉽을 운영하고 있다. 

상담은 유선으로도 가능하며 또 지역별로 담당 매니저가 방문을 하여 안내와 계약이 진행되어 가장 빠르게 결제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체계화되어 있다. 

페이로는 출시 이후 빠른 속도로 현재 856개 이상의 가맹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189개의 기업이 제휴 파트너를 맺고 있으며 계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