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차별화된 기술력 담은 스크린골프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신규 이벤트 오픈
상태바
SG골프, 차별화된 기술력 담은 스크린골프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신규 이벤트 오픈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하마노 CC
SG하마노 CC

[시사매거진] SG골프는 스크린골프 유저들을 위해 자사 스크린골프 장비인 비전 프리미엄 2.5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코스 추가, 인게임 내 지형 명칭 변경, 셀리아르와 함께하는 럭셔리 라운드 이벤트 오픈 등이 진행된다.

더불어 SG 카스미가세키 동, SG 하마노, SG 신미나미 아이치 3개의 신규 코스를 추가하여 유저들의 선택의 폭이 확대되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SG 하마노는 코스 난이도와 그린 난이도 모두 최고를 자랑한다. 대부분의 코스가 길고 페어웨이가 좁아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하는데, 드라마틱한 골프 코스를 원하던 상급자들의 요구사항을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2019년 개정된 골프룰에 따라 인게임 화면 우착 하단에 표시되는 지형 정보명을 변경하였다. 기존 Teeing Ground / Hazard / Green 으로 표시된 정보명을 Teeing Area / Penalty Area / Putting Green으로 변경하였다.

SG골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5월 11일부터 6월 20일 약 6주 간 전국 SG골프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셀리아르럭셔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라운드 이벤트’를 추가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면 로그인 후 셀리아르럭셔리와 함께하는 라운드 이벤트를 선택하여 국내 지역별 6개 코스 중 3개 코스를 완주하면 완주 1회 당 100%의 당첨 가능한 룰렛 응모권 1개가 자동으로 지급된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개정된 룰에 따른 공식 명칭 규칙을 준수하였다.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도움 되는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매번 업데이트 시 신규 코스를 추가하고 기존 코스를 리뉴얼하여 유저들이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 해외 코스를 많이 추가하였는데, 이 서비스 또한 코로나19로 해외 라운드가 불가능하여 아쉬움을 느끼는 골퍼들이 SG골프의 해외 코스를 통해 잠시나마 해외에 있는 기분을 느끼시도록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SG골프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G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