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출또 수원인계점, 만만어사 밀키트 포차로 새 단장 후 오픈
상태바
어사출또 수원인계점, 만만어사 밀키트 포차로 새 단장 후 오픈
  • 임연지 기자
  • 승인 2021.05.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횟집 프랜차이즈 ‘어사출또’ 수원인계점이 오는 5월 24일 만만어사 밀키트 포차로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만만어사 밀키트'는 횟집 전문 프랜차이즈 어사출또가 내놓은 신개념 밀키트 브랜드를 말한다. 회/초밥/밀키트 상품을 판매하고 고객들 앞에서 갓 잡은 생선을 바로 회 떠준다. 밀키트 외 다양한 해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어사출또 수원인계점은 앞서 대림시장 내에서 첫 선을 보였던 어사또 만만어사 밀키트를 도입한 리뉴얼 오픈 매장으로 저온 숙성맥주와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컨셉 포차다.

어사출또는 신선한 회를 가성비 좋은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횟집으로 재래시장에 입점한 브랜드 '어사또' 역시 운영 중이다. 본사 소유의 양식장과 유통회사를 보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산지 직송의 신선한 횟감을 매장에 공급한다.

현재 서울, 경기, 충청권에 70여개 이상의 매장을 출점해 횟집 프랜차이즈 전국 가맹점 수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139호점인 서울 약수점까지 오픈 완료한 상태다. 또한 2021년 KCA 프랜차이즈 어워즈 회·일식 부문에서 수상해 업계 리딩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오랜 유통 경력과 네트워크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경쟁력 있는 아이템과 브랜드로 다가가고 있는 어사출또는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해 한시적으로 로열티 면제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촬영 장소 협찬을 진행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회와 해산물을 소비자들이 보다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밀키트 상품을 결합한 컨셉 포차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어사출또는 수도권 프랜차이즈라는 인식을 넘어서 전국 프랜차이즈 횟집의 표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만만어사 밀키트 포차로 새 단장한 ‘어사출또’ 수원인계점은 수원시청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일로부터 일주일 동안 맥주 한 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