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프렌치 뷰티 레시피를 담은 뷰티 토탈 솔루션 브랜드 ‘엘르 코스메틱(ELLE COSMETIC)’이 17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엘르 코스메틱 관계자는 “본연의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당당하고 기품 있게 표현하는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꾸밈없는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프렌치 스타일을 오마주한다.” 며 “화려한 겉모습보다 현재의 자신을 더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자연주의 프렌치 레시피 제품을 제안하고 아름다움을 대하는 애티튜드에 새로운 정의를 내린다.” 고 전했다.

엘르 코스메틱은 정제수 대신 프랑스 자연에서 얻은 천연 허브 식물 라벤더에서 추출한 라벤더 수(水)를 베이스로 만들었다. 데일리 스킨케어로 사용 가능한 라인부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통해 엘르 코스메틱만의 자연주의 프렌치 레시피를 선사한다.
특히 용기에 라벨을 코팅하는 대신 리무버블 친환경 라벨지를 사용했다. 제품 사용 후 라벨지 날개 부분을 가볍게 뜯어내면 깨끗하게 라벨을 제거하고 분리수거 할 수 있다. 또한 엘르 코스메틱의 블리스터 2주 키트는 신선하고 프레쉬(fresh)한 스킨 케어 루틴을 만들어준다. 토너, 앰플, 크림,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된 2주 키트 매일 한 개씩 사용하는 블리스터 타입이다. 2ml 용량씩 포장된 앰플, 크림, 나이트크림과 미니사이즈 토너로 구성해 여행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엘르 코스메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