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주식회사 지오코스텍의 코스메틱 브랜드 ‘바비모(vavimo)’가 ‘아크네 퍼펙트 폼’과 ‘시카 리얼워터 미스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최근 봄철 잦은 황사로 인해 공기 중에 오염물질이 많아지고 외부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모공에 노폐물이 쌓이며 피지와 트러블을 가진 민감성 피부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이에 바비모(VAVIMO)는 이러한 트러블,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아크네 퍼펙트 폼클렌저’와 ‘시카 리얼워터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비모 관계자는 “‘아크네 폼클렌저’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식약처에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악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피지를 녹여 트러블이 잘 생기는 피부 타입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함께 출시하는 ‘시카 리얼워터 미스트’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이다.
이어 관계자는 “’시카 리얼워터 미스트는’ 식약처 인증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했으며, 병풀추출물을 85% 이상 함유하여 외부 환경과 자극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시키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자극 완화 특허원료 사용으로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서 사용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기 위한 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신제품 2종은 민감한 트러블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게끔 논코메도제닉, 피부저자극 임상 테스트까지 마쳤다.
한편, 바비모는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몰에서 구매한 회원에 한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5월 한달간 참여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