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라이프 슈즈 편집샵 와이컨셉(Y.Concepts)은 5월 17일부터 5월 23일까지 단 1주간 ‘미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마이클 코어스의 다양한 상품들과 베어파우, 폴로 랄프 로렌, 윙스풋, 나이키, 아디다스, 크록스, 라코스테, 닥터마틴 외에도 와이컨셉과 멀티와이컨셉에서 판매되는 봄·여름 신상품을 포함 최대 30%~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이컨셉에서 전개하는 슈즈는 주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라이프 슈즈 브랜드들이다. 전 연령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인기 슈즈들을 선보이고 있어, 부모님이나 가족, 연인, 친구 등 감사한 사람들에게 가정의 달을 맞아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의 주력 상품으로는 베어파우의 힐(Heal), 리나(Lina), 노바2(Nova2), 알리나(Alina)와 같은 플립플랍, 여름 샌들, 슬립온부터 폴로 랄프 로렌의 라몬트(Lamont), 라몬트 뮬(Lamont Mule),캐리 뮬(Carey Mule), 슬레이터(Slater) 등 대표적인 뮬과 스니커즈류가 있다.
여행이나 나들이에 편안한 스니커즈와 뮬, 시원한 여름 샌들과 웨지, 슬리퍼 그리고 비즈니스 캐주얼을 위한 로퍼, 슬립온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과 연령,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군을 선보인다.
와이컨셉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S/S 컬렉션 슈즈들을 모아 특별 기획전을 구성했다” 며,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 폴로 랄프 로렌, 베어파우 등의 봄·여름 상품을 국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단 1주간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윙스풋은 미국, 유럽, 아시아 신발 시장의 43년 경영 노하우를 가진 슈즈 전문 패션기업이다. 미국 정통 클래식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과 베어파우(BEARPAW)를 전개하며, 국내에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최근 미국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까지 합세해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슈즈 편집샵 와이컨셉(Y.Concepts)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신발 디자인, 개발, 소싱, 생산에 견고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어 높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윙스풋(Wing's Foot)을 론칭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이컨셉 자사몰에서 진행하며, 회원가입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