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독일 자연주의 브랜드 ‘암버팜’(Amberpharm)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솔트크림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5월 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암버팜 가정의 달 선물세트 이벤트는 땅 속 467m 아래에서 채굴하는 원시바다 소금인 독일 루이젠할 청정솔트를 주원료로 한 암버팜의 대표제품인 솔트크림과 솔트미스트토너 등으로 구성된 3종세트로 선보이고 있다.
암버팜 선물세트는 ▲A세트(30% 할인) 암버팜 솔트크림 50ml 2개, 샘플 파우치 5개 ▲B세트(36% 할인) 암버팜 솔트크림 125ml 솔트 미스트토너 150ml, 샘플파우치 5개 ▲C세트(40% 할인) 암버팜 솔트크림 125ml 2개, 샘플 파우치 10개로 구성되었으며 각 세트마다 고급스러운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암버팜 솔트크림은 독일 내 제품 인증 시험인 더마테스트에서 최고등급인 엑설런트(exellent)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색소와 향은 물론 피부자극 논란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으며 원료를 한번에 배합하지 않고 단계별로 안정화하는 다중포화공법으로 원료의 효능을 온전히 담아내는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
또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인체를 대상으로 한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자극도 0.00으로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100시간 수분 홀딩, 각질 개선 및 건조에 의한 가려움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임을 증명했다.
암버팜 관계자는 “일명 100시간 솔트크림으로 알려진 ‘암버팜 솔트크림’은 독일약국협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하고 약국과 자연치유병원 등에서 판매하는 온가족크림으로 2009년 한국에 소개된 이래 12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우수한 수분지속력으로 주로 건조한 가을과 겨울에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지만 지난해부터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분들이 늘어나며 4계절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5월 한달 암버팜 가정의달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암버팜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암버팜 공식몰과 온라인 판매처에서 판매하고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