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매거진] 푸드렐라㈜는 에어프라이어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식품 ‘오븐구이 닭다리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푸드렐라가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개발한 마리네이드(Marinade) 과정이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과 통후추의 약간 매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최근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한 가정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도 바삭하고 담백한 식감의 닭다리살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음식과 접목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고 샐러드에 곁들이거나 치킨스테이크, 치킨카레 등에도 잘 어울린다.

조리 방법은 에어프라이어 설정온도 190도에서 15~18분 돌려주거나 프라이팬 중불로 7~9분 조리하면 된다. 특히 기름을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에어프라이어로 익혀주면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의 ‘오븐구이 닭다리살’을 즐길 수 있다.
장덕철 푸드렐라㈜ 대표이사는 “오븐구이 닭다리살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됐다. 식감이 우수한 닭 다리살 부위를 사용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들여 만들었다”라며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고 어른들을 위한 간편 안주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드렐라 신제품 ‘오븐구이 닭다리살’은 푸드렐라샵, 11번가를 시작으로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